BI에서는, 주택의 형태에서 모티프를 가져온 심볼과 볼드체의 로고 타입을 결합하여 신뢰감있는 느낌을 주고자 했습니다. 또한 입주민과 관리사무소를 대표하는 캐릭터를 개발하여 유저에게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.
모빌은 2018년 카카오페이와 같이 협업하게 되면서 서비스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. 이 때 카카오의 옐로우 컬러 테마를 적용하게 되었고 전체적인 룩앤필도 다른 카카오 서비스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통일성 있게 발전시켰습니다. 또한 디지털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세대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직관적이고 쉬운 UX를 지향하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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